유선상담 상세기능 안내

댓글보기

  • 울애기

    새싹 울애기

    2018.08.27 11:41 | 신고
    유선업데이트로 인해 무선 에서 폰모델 찍고 상담 누른후 다시 폰모델을 누르고 모델 변경후 상담하기 누르면 모델변경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모비셀

    앵두 모비셀

    2018.08.27 15:29 | 신고
    울애기 안녕하세요.
    무선상담 단말기 모델을 변경하시기 위해서는
    단말기 리스트에서 변경하시려는 단말기를 더블클릭 하시거나,
    단말기 선택 후 하단의 휴대폰선택버튼을 눌러주셔야 합니다.

    상단의 메뉴는 각 메뉴로 이동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버튼으로,
    단말기 선택단계로 왔다가 다시 상담하기로 돌아가시고자 하는 경우
    상담하기 버튼을 눌러 기존 상담하시던 내용으로 복귀하는 기능입니다.

    금번 유선상담 업데이트 이전에도 동일한 기능이었는데요,
    업데이트 후 메뉴모양이 변경되어 헷갈리신듯 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훈민정음

    새싹 훈민정음

    2018.08.29 11:08 | 신고
    견적서 및 서식지 출력할때 PDF파일로 저장후 인쇄하는걸로바뀐건가요??
  • 모비셀

    앵두 모비셀

    2018.09.06 11:05 | 신고
    훈민정음 안녕하세요.
    서식지 및 견적서 출력은 기존과 동일하게 웹이미지로 제공이되며,
    별도로 파일 형식으로 다운로드 받거나 저장하는것은 불가능 합니다.

    앱에서 출력 시에도 기존과 동일하게 파일로 다운로드 되지 않으며,
    당사 서버로 상담내역이 전송된 후 모비고 홈페이지 또는 시큐어 모비셀에서
    APP견적 출력 기능을 통해 PC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유선상담 기본기능 안내 Admin 보앙관 2018.08.26 01:10
이전글
[모비고] 갤럭시 노트9 시큐어 전송지원 Admin 보앙관 2018.08.17 18:56

TOP

익명 게시판

패스워드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