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업 종사자들의
모든 이야기 모이는 곳
모비고 커뮤니티 종사자게시판 인기게시물
스크 a175 자동나밍인가요?
삼페 신청 삼성계정이 자녀분명의로되어있던데..
삼성 페스티벌 신청할때요
매장에 병X하나 왔는데.. 이거 어떻게 내보내야할까요?
개통 폭주
일요일 접수?
이집트가 이기면 우리나라 올라가나요?
와우 오늘 회수 어마어마한디요..
다른데는 손님있는데...왜나만...
DP 상품은 온누리 안되여~~
통신사
개통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