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업 종사자들의
모든 이야기 모이는 곳
모비고 커뮤니티 종사자게시판 인기게시물
SK 25엣지, FE 기변 대폭 상향!!
통신 시장이 망해가는이유
그래도 이번주는 좀 시원하지 않아요?
오늘도 오전 0명 . 이럴줄알았으면 머리나 자르고올껄...에휴...
여기는 ...............휴대폰매장인데
대체..s26
카카오 백업..........
저장공간부족?
삼성폰 온누리 상품 구매처?
버디3사용자들.. 버디4기변으로 판매하는중인데..
통신사
개통
정보